본문 바로가기

Mport

모바일메뉴 열기

질문 과 답변

어드밴스드 질문드립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백승범 댓글 1건 조회 1,574회 작성일 20-07-13 16:09

본문

안녕하세요,

애월 스쿠버다이빙 스쿨 홈페이지 보고 문의 드립니다.

 

1. 어드밴스 교육 가능한 일정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? 제주도 8월 초중순쯤 예상중입니다.

 

2. 어드밴스 오픈워터 자격증 가격이 상담문의로 명시되어있습니다. 어드밴스만 진행한다고 할 때 인당 총 가격이 얼마인지요?

 

3. 보유하고 계신 객실이 있는지요? 있다면 가격 및 예약가능 여부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지요?

 

4.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취득시 딥다이버/네비게이션다이버 두가지 외에 3가지 스페셜티를 선택과목으로 교육받는 것으로 안내되어있는데, 남은 3가지 스페셜티는 선택에 제한사항이나 추가비용이 발생하는지요? 일행들이 배우고 싶은 과목이 렉다이버/야간다이버/드라이슈트 여서 그렇습니다. 제한사항 및 정해진 커리큘럼이 있다면 안내 부탁드립니다.

 

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최고관리자 작성일

문의 감사합니다
교육은 인원.일정 상관 없이 수시로 개인별로 강습 해드립니다여행  일정 이 확정 되시면 교육일정 잡아 진행 해드립니다
어드밴스는 50만원인데 40만원에 해드립니다
보유 객실은 없읍니다  근처에 깨끗한 팬션 이나 호탤 연계돼있어 저렴하게 예약 대행 해드립니다(원룸:성인 4~5명 숙박가능 1박에 4만원  투룸 :방둘 거실 1박에8만원)
스폐셜티 다이빙은 종류가 많이 있어요 선택상황입니다  과목당 비용이 발생 됩니다
 궁굼 하신점  도움이 되셨나요?